본문 바로가기

˚୨୧₊♱

BL 만화책 추천 - 너의 밤에 닿는다 단행본 원서 구매 후기 + 코믹 시모아

재미있게 보고 있었던 BL  만화책!

리디에서 연재되고 있어서 1화씩 보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 엄청 빠져버려서 ㅠㅠㅠㅠ

원서도 소장하게 되었다! 

죽이지 못하는 청부업자 X 맹인 이라서 ㅠㅠ 가벼운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분위기가 많이 무거울까봐 걱정되었는데.... 심각할 정도로 무겁지 않아서 괜찮았던 거 같다. 

작가님 트위터 보니까... 둘이 나이가 동갑이라는 게 ㅋㅋ 좀 놀랐다.. 

연상 연하인줄,, ㅋㅋㅋ 수가 너무 애긔 같아 ㅠㅠㅠㅠ 

쌍방 구원물 좋아하신다면 너무 너무 강추~~~~ 

이 작가님 신작도 나오면,, 그냥 닥구♡ 할 거 같아! 

수가 너무 내 취향으로 생겨서,, ㅋㅋ 뭔가 이 만화책에 대해 더 애착이 가는 거 같다 ㅠㅠ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 아들로 삼고 싶당!~ 

 

단행본 표지는 연재 표지랑 똑같이 나오나 싶었는데 ㅠㅠㅠ

단행본 표지 쪽이 심플하고 더 이쁜 거 같다 ㅠㅠ

저 들고 있는 꽃은 정말,, 울먹(( ㅠㅠㅠ

근데 난 솔직히 좀 더.. 연재 할 줄 알았는데.. 단권이라서 아쉬웠다 ㅠㅠㅠㅠ

더 나와 줬으면 ㅠㅠ 

나 몰랐는데 이 작가님 사랑 하나봐,, 

물론 특전들 다 소장하고 싶어서 이렇게 구매하긴 했는데....... 

원서 4권에다가.. 전자판 1권에다가 한국 정발 e북 1권 하면........ ㅋㅋㅋㅋㅋㅋ

사사키와 미야노도 이렇게 소장 안한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특전들 후기 ! 

 

제일 갖고 싶었던 너의 밤에 닿는다 소책자!!!

무려!!!!! 무려!!!!!!! 19금 소책자!!!!!!!!

이 건 가 져 야 해!!!!

둘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거 같아서 너무 행복함 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 ㅠㅠㅠ

 

너의 밤에 닿는다 4p 리플릿

좀.. 많이 아쉬웠어.. 리플릿이라고 해서.. 약간 ㅋㅋㅋㅋ

4컷 만화라도 있을 줄 알았는데 주인공들 설정? 같은 게 그려져 있었다 ㅠㅠㅋㅋ

 

지금 보니까.... 뒤집고 찍었어 ㅠㅠㅠㅠㅠㅠㅠ

사진 다시 찍기 귀찮아서 그냥 올린다 ㅠㅠㅠㅠ

투명 엽서!! 

진짜 흡집도 없이 깔끔하게 투명으로 출력되어서 너무 신기하다 ㅋㅋㅋㅋ 

엽서 굿즈를 워낙 좋아해서 ㅋㅋ 포기 하기 힘들었다 ㅠㅠㅠㅠ 

이쁘니까 너무 좋아~~ 

 

 

그리고 가장 고민 했던.. 아크릴 코스터

코스터를 사용할 일이 없을 거 같아서.. 이 특전은 그냥 넘기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 일러가 너무 사기급으로 예뻐서 구매해버리고 말았다~~~~~~

아ㅠㅠㅠ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 진짜 더 연재 해줘 ㅠㅠㅠ

 

그리고 각 서점마다 똑같은 출판사 종이 특전이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다 다른 사이즈에,, 다른 종이 질감이라 너무 신기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저 초록색으로 프린트 된 특전은 사이즈가 무려 B5ㅋㅋㅋㅋㅋㅋ

암튼,, 너무 신기하네,, 그림은 같은데,, 사이즈랑 질감이 다 달라 00ㅁ00

 

+

코믹 시모아 

너의 밤에 닿는다 단행본 덕분에.. 일본 전자책 사이트를 알게 되었다..

전자판 특전도 궁금하기도 하고 ㅠㅠㅠ 단행본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ㅠㅠ

빨리 마지막화를 보고 싶어서 ㅋㅋㅋㅋ 그냥 전자책도 구매했다 ㅠㅋㅋ 쓰읍.. 

근데,,,, 근데 처음 회원가입 한 사람은 할인쿠폰도 줘서,, ㅋㅋㅋ

3000원 안쪽으로 구매했다 ~~ 이럼 이득 아닌가?ㅋㅋ..

 

회원가입도 무척 쉬웠고,., 구글 계정으로 간편 가입이 가능하다! 

결제도 해외 카드 사용하면 되어서 ㅋㅋㅋ 엄청 쉽게 구매할 수 있었다.. 

 

코믹 시모아에서 구매한 너의 밤에 닿는다.. 단행본 ㅋㅋㅋㅋㅋㅋㅋ

시모아에서 또 구매할 일이 생길까..? 

계정이나 까먹고 있지 말아야지 ㅠㅠㅠㅠㅠㅠㅠ